소개팅성공법 - 소개팅에 나갔다. 성공방법은?

소개팅성공법 - 소개팅에 나갔다. 성공방법은?


소개팅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이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친해지는 것은 언제나 기분좋은 일이죠. 소개팅은 서로 모르는 사람이 서로 알아가는 자리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매너에는 갖춰야 한다고 생각해요. 자신의 취향보다는 객관적으로 보편한 상식은 바탕이 돼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대생 1000명이 생각하는 소개팅에서 하면 안되는 말 BEST5


소개팅은 주선자의 소개로 서로 만나는 자리에요. 서로에 대한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야 해요. 기본적인 매너를 떠나 여자분들이 싫어하는 말들이 있어요. 



5. 저는 소개팅이 처음이에요.


굳이 소개팅이 처음이라 말하는 그(놈)....


남자들이 흔히 하는 실수에요. 의도는 '저는 지금보다 훨씬 괜찮은 사람인데, 어색해서 잘 못하고 있어요 양해해주세요' 정도일거에요. 물론 아무 생각없이 시전하는 사람도 있지만요. 하지만 듣는 사람의 입장에선 그럼 난 소개팅에 매번 나온 사람인가? 라는 좋지 않은 말로 들릴 수 있어요.



4. 재산관련 


얼마벌어요? 월세살아요? 전세살아요?


이렇게 놓고 보니 여자든 남자든 다 똑같은 것같아요. 초면에 재산을 물어본다는건 실례에요. 소개팅이라는 자리는 사람대 사람으로 만나는 것이에요. 소개팅 자리에서 만큼은 서로를 알아가는 순수한 자리가 되기를 바라는 것은 남녀모두 같은 마음일 거에요. 물론 자신의 연애관이 재산이 포함이 되어 있을 수 있지만 소개팅 자리에서 만큼은 삼가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3. 연애 과거 이력 질문

  

남자 몇명 만나 봤어요? 헤어진지 얼마 안됐어요?


연애과거이력을 소개팅자리에서 한다는 것은 쉽게 이해가 되지 않는 행동이에요. 특히 몇명만나 봤어요? 라는 질문에 10명이었든 1명이었든 둘다 안좋게 생각 할 수 있어요. 많이 만나 봤다면 바람둥이, 정착못한다, 쉽게질리는 스타일 등으로 생각 할 수 있어요. 반대로 적다면 연애를 잘 못하나? 문제가 있나? 라고도 생각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연애라는 것은 혼자서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연애의 이력으로 그 사람의 연애스타일을 판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소개팅이라는 자리는 연애를 위해 서로가 처음 만나는 자리인데 굳이 전남친 이야기를 꺼내는건 이 자리를 망치려고 하고 있다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2. 몸무게가 몇 kg에요? 


여자는 몸무게에 매우 민감해요. 여잗들도 남자들에게 키를 묻는것도 실례에요. 서로 민감한 부분일 수 있는 질문은 피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1. 오늘 외박하자.


처음 만난 소개팅 자리에서 외박을 요구하는건 쉽게 용납이 안되는 행동이에요. 설령 매우매우 마음에 들었다고 해도 쉬운여자로 보이기도 싫을 뿐더러 그 남자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돼요. 여성분이 아무리 마음에 들고 여러가지로 포장해도 거부감이 들 수 밖에 없어요. 





사실 소개팅 자리는 정말로 최악이 아닌경우에는 코멘트처럼 실수만 줄여도 성공확률이 올라가요. 일부 커뮤니티의 여자들처럼 눈이 높거나, 많은 조건을 따지는 여자들이 정말 많지 않아요. 일부의 잘못된 정보로 모든 여성을 안좋게 생각하거나, 폄훼하는건 바람직하지 않아요. 여자도 사람이고 남자도 사람이에요. 서로서로 연인을 전제로 만나는 소개팅자리! 아름다운 자리로 만들어 가요^^


저를 알려주시고 여기까지 끌어주신 제 선생님 옵챗이에요. 

내가 어떤점이 문제인지 모르겠다..혹은 연애관련해서 필요한게 있다면 상담해보세요! 완전 소름이에요..

https://open.kakao.com/o/szVgM0F






'LOVE > 그 남자의 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한테 고백하는 법 - 이건 꼭 보고가요  (0) 2018.06.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