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타는 관계에서 손잡기? 스킨십에 대하여...

썸 타는 관계에서 손잡기 스킨십에 대하여



썸 과 스킨십

서로가 썸인 관계에서 손잡는 횟수가 많아진다거나 스킨십 횟수가 많아진다면 당연지사

서로가 므흣므흣한 감정을 느낄 수가 있어요. 


호감을 느끼는 단계에서는 스킨십을 유발하는 것이 연애로 발전 하는 계기가 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하지만 남녀 모두 썸이라는 관계에서 한쪽이 너무 무리를 한다면 관계가 틀어져버리거나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스킨십을 시도 하는 쪽에서 신중하게 생각해야 해요.



썸에서 스킨십 시작은 어떻게?

썸의 관계에서 손잡기 정도는 무리하지않는 선에서 시도하는것이 바람직해요.


속이 다 보이지만 손금을 봐준다거나, 손크기를 비교하며 서로 대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특히나 겨울철에 유용한 방법은 로션을 평소보다 조금 더 짜내어 남은걸 썸남썸녀에게 살짝 덜어주는 것도 좋은 스킨십이 될 수 있어요! 


잠깐의 작은 스킨십을 시작해서 거부반응이 없거나 좋아하는 반응을 보인다면, 서로 공적인 부분부터 공략하는 것이 좋아요. 인간의 신체에는 감각이 무딘 부분들이 있는데 실제로 경계심이 낮아서, 이부분을 터치해도 뇌에서 크게 인식하지 못하는걸 활용하는것이에요. 공적인 부분은 팔꿈치가 대표적이에요. 팔꿈치 부근의 옷을 잡아 끈다던가 하는것이 좋아요!



썸에서 스킨십 허용은 어디까지?

조사결과에 따르면 남녀 모두 36%는 손잡기 가능하고 32%는 포옹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사람마다 스킨십이 가능한 정도는 전부 다를 수 있으니 맹신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며 진행하도록 해요.

 키스는 남자 17% 여자 13% 정도 허용한다고 해요. 



썸의 기간은 얼마나?

한달미만이 약 40%정도로 응답했다고 해요. 지속시간은 긴편이 아니고 시간이 길어진다면 서로 프렌드쉽존에 빠져 연인보다는 친구로 발전할 확률이 큰다고 볼 수 있어요ㅜ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